New Step by Step Map For 테라피

아로마테라피, 스파테라피, 컬러테라피, 뮤직테라피, 스톤테라피, 실크테라피, 메조테라피, 카복시테라피 등 수많은 테라피들이 있다. 

테라피는 두 대상이 있다. 정신과 신체다. 테라피는 대체로 정신에 작용하는 듯하다. 향기, 촉각, 시각과 같은 감각에 집중하는 테라피가 많다. 감각을 통해 마음에 영향을 미치고, 마음은 다시 신체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이다. 의 프로세스를 따르는 것이 테라피의 일반적 과정 혹은 원리다. 빅터프랭클  같은 철학자는 감각보다는 의미에 집중함으로서 인간을 치유하는 로고테라피를 창시했다.

감정이 선택되면 도움이 되는 오일을 체크해서 향을 맡으시면 됩니다. 에센셜오일을 가장 안전하고 빠르고 more info 손쉽게 활용하는 것이 향을 흡입하는 방법이니까요.

좀더 객관적으로 내 생각을 바라보게 되고 감정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one] It is referred to as aromatherapy. even so, it hasn't nonetheless achieved the entire-fledged professional medical stage and is applied as an auxiliary indicates of health-related treatment or a method of strengthening health. a few of the many benefits of aromatherapy will also be linked to people solutions.

건강와 마찬가지로 미용도 몸의 상태가 최상이 돼야 목적을 달성할 수 있기 때문에 테라피가 적용될 수 있다.  테라피가 의학 쪽에서 먼저 시작되긴 했지만 마사지나 스파 등 최근 유행하는 테라피들이 뷰티 테라피인 것은 확실하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칼라테라피 - 특정 색상의 광선을 쏘이거나 음식, 옷 등을 보여주며 우울증을 치료함

정유의 증류법은 에도시대에 전해져 네델란드 의사학 등에서 이용되고 있었다. 메이지 시대에는 니혼학카 등의 정유를 수출하고 있었던 시기도 있었지만, 합성 향료나 해외의 염가품에 눌러져서 쓸모없게 되어 버렸다.

흡수는 호호바 오일등에 희석시켜 마사지 하는 방법 등으로 적용 시킵니다.

옛날 고대인들은 자연 습득 내지는 시행착오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주변에 산재하고 있는 특정식물들이 상처를 낫게 하는 치유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또한 사람들은 질병에 걸렸을 때 병을 마귀가 가져다준 것이라 생각하여 ‘병마(病魔)’라고 했으며, 이 병마는 신비한 향기를 두려워한다고 믿어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향기가 나는 식물을 사용하였던 것이다.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예: 클라리 세이지의 에스트로겐과 같은 작용, 페퍼민트의 반고리관의 조정 작용, 네롤리의 항불안 작용 등

tiredness reduction by aromatherapy use in prenatal and postnatal Gals: a scientific evaluation and meta-Assessment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New Step by Step Map For 테라피”

Leave a Reply

Gravatar